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위드리빙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관련기사98(환경일보)★
작성자 위드리빙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13 10:02:4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57


설명: 환경일보


위드리빙, 우기철 대비하는 우산꽂이•우산 비닐 구매 Tip



50일 이상 지속된 여름 장마, 태풍 등으로 우기철을 대비할 수 있는 우산꽂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한국은 계절 특성상 겨울에도 눈, 비가 한 번에 내리는 경우가 많아 매장에 우산꽂이를 구비하는 것은 필수이다.


제대로 된 우산꽂이, 우산 비닐 등을 구입하지 않는 경우 매장은 빗물과 눈으로 지저분해지기 쉽다. , 빗물에 미끄러져 사고를 당할 위험성도 존재해 간편한 우산꽂이, 우산 비닐 포장기, 우산 보관대 등을 구입하는 건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우산꽂이, 포장기를 구매하고 있다면 신중히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중에 우후죽순으로 등장한 제품은 실제로 작동이 제대로 되지 않거나, 오히려 소비자들의 불편을 초래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특히 무작정 저가인 제품은 지양하는 것이 좋다.


설명: http://www.hkbs.co.kr/news/photo/202009/591828_343590_035.jpg


 


위드리빙은 품질 좋은 우산포장기와 우산 비닐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먼저 우산포장기에 내장된 우산 비닐이 한 번에 한 장씩 정확히 나오는지 기능적인 측면을 최우선으로 확인하는 것이 좋다. 불량품들의 경우 한 번에 비닐이 두 장씩 겹쳐서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이다.


특히 젖은 우산을 매번 손으로 만지지 않고 바로 간편하게 포장할 수 있는지, 우산 투입구의 편의성과 우산을 당길 때 포장기가 앞으로 기울어지지 않는지 등을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디자인 선택에도 신중해야 한다. 방문 고객이 건물이나 매장 출입 시 제일 먼저 접하는 것이 우산 자동포장기이다. 색감이 튀는 제품보다는 모던하고 세련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 우산 비닐은 가볍고 얇더라도 비닐 간 접착력이 적절하고 물이 새지 않도록 봉합이 잘된 비닐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설명: http://www.hkbs.co.kr/news/photo/202009/591828_343591_059.jpg


위드리빙 관계자는 "우산 자동포장기는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내구성이 튼튼하고, 이동용 바퀴, 각종 A/S가 가능한지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욘복 기자  startofdream@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