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위드리빙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관련기사101(데일리경제)★
작성자 위드리빙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3-15 14:03: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82



데일리경제


위드리빙, 실용성 및 미관까지 고려한 국내산 분리수거함 선보여


위드리빙이 실용성과 미관까지 고려한 국내산 분리수거함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폐비닐 처리 등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면서 분리수거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버려지는 쓰레기 가운데 70%는 재활용으로 분리·배출할 수 있는 자원으로, 분리·배출만 제대로 한다면 연간 약 5억 매의 종량제 봉투를 절약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많은 이들이 분리수거를 철저히 이행하려는 노력을 보이면서 청결하고 세련된 분리수거함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기존의 분리수거함은 단순히 이름의 목적에 맞는 용도로만 활용되었을 뿐이지만, 최근에는 여러 가구가 공동으로 사용하는 실외용 분리수거함, 건물이나 공동시설, 사무실 등에서도 실내용 분리수거함과 가정용 분리수거함 등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국내산 분리수거함 전문업체인 위드리빙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의 경우 실용성과 청결, 미관까지 고려한 것으로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특히 스테인리스, 플라스틱, 목재형 제품 등 소비자의 취향과 용도에 맞춰 재질과 사이즈, 컬러 등에 차별화를 둔 제품들이 출시되며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위드리빙 관계자는 “분리배출이 갈수록 철저해지고 기준 또한 세분화되는 만큼 적당한 분리수거함을 고르는 기준도 더욱 깐깐해지고 있다”면서 “이에 따라 실용성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갖춘 분리수거함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다만 검증되지 않은 저가의 수입산을 택하기보다, 구매 시 내구성과 적정 용량 및 용도에 맞는 실용성을 우선으로 하는 것은 물론, 주변 미관과 공간에 어울리는 분리수거용기를 구입할 수 있도록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국내산 분리수거용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위드리빙은 아파트 단지나 학교, 병원, 관공서, 공공시설 같은 공동 생활 공간에 필요한 실내외용 분리수거함은 물론, 소형, 가정용, 사무실용, 음식업소용 분리수거함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위드리빙의 경우 저가의 중국산을 취급하지 않아 품질 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으며, 문제가 발생할 시에도 확실한 사후 처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위드리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